[싱글리스트]
다양한 뷰티패션 브랜드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하며 고객의 폭을 넓히고 있다.
그 중에서도 최근 뷰티패션 브랜드들의 백화점 입점 소식이 연달아 들려오며 눈길을 끌고 있다.
백화점 입점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브랜드들을 살펴보자.
- 중 략 -
◆ 하루하루원더 팝업스토어, 롯데백화점 대전점·건대점 입점
하루하루원더에서 지난달 1일부터 시작된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'바이어스 클린 뷰티'의 인기에 힘입어
롯데백화점 대전점 및 건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했다.
유해성분 배제, 자연 및 동물보호를 추구하는 '클린뷰티'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기획된
'바이얼스 클린 뷰티' 팝업 스토어는 오늘(3일)부터 12일까지 약 10일간 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.
해당 행사에서는 전 품목 20%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
또 방문 고객에게 '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13ml'를 증정하며, 전 구매 고객에 오리지널 마스크팩 2종을 재고 소진 시까지 랜덤으로 증정한다.
구매 가격대 별 다양한 기프트가 준비되어 있으며,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을 해 준 고객들에게는
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샘플(30ml)을 제공할 예정이다.
/김나연 기자